커플 호캉스 준비물, 꼭 챙겨야 할 5가지는?

캉스는 기본 만족도가 70%를 넘는 휴가 방식이다. 특히 깨끗하고 편리하며 안전한 곳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최고의 피서지가 아닐 수 없다. 특히 연인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는 더 꿀맛이고, 가져가는 준비물에 따라서 힐링의 끝을 경험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을 최대한 가볍게 해서 가되 최소한 5가지 정도는 챙겨가는 것을 권장한다.

Spoiler

커플 호캉스 준비물, 꼭 챙길 물건은?

local_hospital호텔Tip : 군인이 전쟁에 나갈려면 총이 필요한 것처럼 호캉스도 준비물이 필요하다. 이 준비물은 호캉스의 만족도를 대폭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 커플 호캉스의 경우 필수적으로 수영복, 입욕제, 와인, 바디 마사지 오일, 블루투스 스피커는 꼭 챙겨야 한다. 수영복은 호텔 수영장 이용시 필요하고 입욕제와 바디 마사지 오일은 서로의 친밀감을 높이는 데 효과가 좋으며, 와인과 스피커는 편안한 공간에서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중요한 것이 먹거리이다. 뜨거운 밤만큼 중요한 것이 식욕을 채우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 간식도 넉넉하게 챙길 필요가 있다.

호캉스는 준비 자체부터 계획과 예약의 복잡함을 받지 않을려고 선택한 것이기에 절대 많은 준비물을 담아서는 안된다. 시작부터 스트레스를 받으면 실패한 호캉스이니 최대한 간소하게 가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