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방콕 카오산로드 시간, 절정은 몇 시일까?

오산로드는 세계 배낭 여행자들의 종착지이다. 불야성을 이루는 클럽과 골목마다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즐비하여 자유로움에 취해 자신을 놔버릴 수 있게 만드는 곳이다. 여행객의 성지처럼 알려져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찾는다. 왜 여행을 떠나야 하는지, 왜 방콕의 밤을 영원히 잊을 수 없는지.. 카오산로드에 가면 확인할 수 있다. 단, 무턱대고 가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시간을 알고 가야 한다.

방콕 카오산로드 시간, 언제 마감할까?

local_hospital여행Tip : 카오산로드는 무조건 밤에 가야 한다. 낮에 가면 더위로 고생할 뿐 남는 것이 없다. 특히 일요일 낮에 가는 것은 최악의 경험이 될 수 있다. 가장 좋은 시간은 어둠이 내려앉고 상가의 불이 켜지기 시작하는 저녁(오후 5시 이후)이다. 이 시간에 방문하면 낮과 전혀 다른 거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수많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쏟아져 나오는 여행자들로 인하여 거리 전체가 거대한 클럽을 방불케 한다. 보통 저녁 식사가 끝나는 9시부터 새벽까지 음악이 터지면서 춤판이 벌어진다. 피크 타임은 11시 정도이며 12시가 지나면 사람이 줄기 시작한다. 금·토요일 저녁은 최고점을 찍는 시간으로 꼭 가볼 필요가 있다.

단, 새벽 2시가 되면 바와 클럽은 법적으로 술 판매가 금지되고 음악도 틀 수 없다. 거의 대부분의 상가가 문을 닫는다. 그리고 새벽까지 즐겨도 택시가 늦은 시간까지 운행되어 숙소까지 편하게 갈 수 있다. 택시를 이용할 때는 부르는 돈으로 타는 것보다 미터기로 가는 것이 훨씬 싸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