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성신여대 놀거리 TOP4, 아직 심심하니?

대 앞은 다른 곳보다 유독 남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장소가 많다. 성북구에 위치한 성신여대 근처도 잘 살펴보면 재미진 구석이 많은 곳이다. 만약 근처에서 친구끼리 놀거나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 때 좋은 이색적인 장소가 몇 가지 있다. 이를 참고해서 맛집까지 잘 추가해서 일정을 짜면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성신여대 놀거리 TOP4, 아직 심심하니?

looks_oneVR카페 –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VR전용 카페가 있다. 연인끼리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 때 좋은 놀거리로 스릴과 공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1시간 정도는 순삭이 가능하며 내기까지 걸고 하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looks_two보드카페 – 심심하고 따분할 때 보드카페 방문을 추천한다. 현대적인 실내 인테리어와 쾌적한 환경에서 온갖 종류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특히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열심히 놀 수 있다.

looks_3오락실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오락실에 제격이다. 성신여대에는 다수의 오락실이 있는데 업장마다 요금 체계도 다르고 시설도 달라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놀아도 나쁘지 않다.

looks_4방탈출 – 사랑은 위기 속에서 빛이 나는 법이다. 그래서 방탈출은 연인이나 썸 관계어서 매우 적합한 놀거리가 아닐 수 없다. 서로 머리를 맞대고 협력하여 답을 알아내면 쾌감이 짜릿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좋다.

local_hospital데이트Tip : 체력이 무한이라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통으로 4가지 모두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 특히 근처에 고깃집도 많으니 단백질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면 지치지 않고 놀 수 있다. 혹 1~2개 정도가 적당하면 VR과 오락실을 권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