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호텔 더블룸 트윈룸 차이는?

텔 객실은 등급과 종류가 많다. 따라서 1년에 한두 번 여행을 떠나거나 평소 잘 이용하지 않는 사람은 예약 시 헷갈리기 십상이다. 가장 많이 혼동하는 것으로 더블룸과 트윈룸이 있다. 이 2가지 룸은 용어가 비슷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어 지레짐작으로  객실을 예매하면 낭패를 겪을 수 있다. 더블과 트윈의  가장 큰 차이는 침대의 구조에 있는데, 형태가 완전히 달라서 제대로 알고 예약해야 한다.

looks_one더블룸 –  보통 가장 기본이 되는 룸으로 객실에 2명이 잘 수 있는 하나의 큰 침대(퀸이나 킹 사이즈)가 제공된다. 한 침대에서 잠을 자는 관계로 주로 연인과 가족끼리 많이 이용한다. 디럭스룸이나 이그제큐티브룸도 이에 속한다.

looks_two트윈룸 – 이 객실은 2개의 침대가 제공되는 형태로 연인보다 친구끼리 여행할 때 이용하면 좋다. 자기만의 잠자리 공간이 제공되어 편하게 잘 수 있다. 단, 침대는 크지 않다. 대신에 방 2개를 예악하지 않아도 되어 비욕을 절약할 수 있다.

local_hospital여행Tip : 기본적으로 더블과 트윈은 2인을 기준으로 한다. 만약 호텔이 정한 기준인원 이외의 인원이 발생하면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단, 정책상 2인이 최대인원이면 객실을 2개 잡아야 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