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놀거리, 스트레스 잡는 4가지는?

캉스는 아무것도 안해도 힐링이 되는 휴가법이다. 그러나 좀 더 알차고 다이나믹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호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알아두면 좋다. 물론 객실도 결국 방이기 때문에 공간적 한계가 있지만 집과 달리 좀 더 활동의 자유가 보장되어 마음만 먹으면 화끈하게 놀 수 있는 무대가 된다. 필자가 추천하는 4가지 놀이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모두 즐길 수 있는 종류이다. 단, 약간의 준비물이 필요하다.

Spoiler

looks_one노래하기 – 호캉스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노래이다. 술을 마시면 가무는 저절로 따라온다. 이때 블루투스 마이크가 있으면 바로 노래방처럼 즐길 수 있어 신나게 놀 수 있다. 단, 방음이 잘 되어 있는 호텔로 예약이 우선 조건이다.

looks_two브루마블 보드게임 – 부동산 공화국에 브루마블이 빠지면 섭섭하다. 게임 규칙이 간단해서 초보도 금세 적응할 수 있어 1~2시간은 아주 즐겁게 보낼 수 있다. 특히 연인끼리 야릇한 내기라도 걸고 진행하면 아주 흥민진진한 시간이 된다.

looks_3베개싸움 – 아이들이 있으면 베개싸움은 무조건이다. 사실 집에서는 엄마한테 엄청나게 혼날 수 있는 놀이지만 호텔에서는 쉽게 가능하다. 특히 베개도 푹신하고 여기저기 뛰어다녀도 층간소음에 대한 걱정이 적어 땀이 나도록 제대로 싸울 수 있다.

looks_4물놀이 – 놀이 중 최고는 물놀이로 아이들과 연인 모두에게 좋다. 단, 객실에 자쿠자(기포가 나오는 욕조)가 있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입욕제와 와인을 꼭 챙기는 것이 좋고 음악까지 틀어놓을 수 있으면 이상적이다.

local_hospital여행Tip : 호캉스를 떠날 때 꼭 필요한 준비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인•입욕제•마사지 오일이 있다. 이 물품은 혼자 떠나는 호캉스에도 필수이다. 단, 성공적인 호캉스는 호텔 퀄리티의 지분이 70% 이상이다. 따라서 후기(광고성X)를 꼼꼼하게 확인한 후 선택해야 놀이든 휴식이든 제대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