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9, 2022

해외 가족여행지(사이판 vs 괌), 당신의 선택은?

이판과 괌은 해외 가족 여행지로 양대산맥이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있고 이국적인 자연 환경을 자랑하며 지리적 접근성까지 뛰어나기 때문이다. 다만, 서로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여행지를 선택할 때 고민하게 만든다. 이 고민은 서로 매력적인 새깔이 지니고 있어 양쪽 모두에 욕심이 생기는 것에서 발생한다. 따라서 해결책은 양쪽의 특성을 정확하게 알아보는 것이 답이다.

해외 가족여행지(사이판 vs 괌), 당신의 선택은?

looks_one한적하고 조용한 사이판 – 사이판은 괌보다 개발이 아직 많이 진행된 곳이 아니다. 화려한 건물은 없는 대신에 순수함이 묻어나고 더 청정한 자연을 자랑한다. 시골스럽고 조용해서 혼자 또는 가족끼리 여행하기 좋다. 특히 쇼핑과 관광이 괌보다 부족하기에 아이보다 부모님과 다녀오기에 더 좋다. 사이판의 대표적인 명소인 마나가하섬은 해양스포츠 메카로 불릴 정도로 스노클링부터 다이빙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섬이다. 중심가인 가라판 지역에서 2.5km 떨어져 있으면 배로 15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looks_two쇼핑의 천국, 괌 – 괌은 태평양에 위치한 작은 섬이다. 인천에서 약 4시간 20분이면 닿을 정도로 가깝워서 태교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동남아에 비해 숙박비와 물가가 좀 비싸지만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 하늘을 원 없이 볼 수 있다. 수온도 따뜻하고 잔잔해서 물놀이도 안전하게 오래 할 수 있으며 리조트 바로 앞에 세계적인 선셋 포인트가 있어 영원히 뇌리에 남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도로가 붐비지 않아서 차를 렌트하여 외곽으로 돌면 숨겨진 명소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local_hospital여행Tip : 사이판과 괌은 지리적으로 서로 가깝지만 느낌은 전혀 다르다. 따라서 양쪽 모두 다녀와도 돈이 아깝지 않다. 꼭 선택을 해야 한다면 자신의 성향에 맞게 쇼핑을 좋아하면 괌, 자연을 즐기면 사이판이 맞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