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 모텔, 이상한 행동일까?

텔은 여행자보다 연인을 위해 주로 사용된다. 이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모두 알기에 모텔에 대한 공통적인 선입견이 뇌에 각인되어 있다. 이 선입견은 편한 이용마저 방해한다. 특히 여자의 경우 혼자 모텔을 방문하는 행위에 대해서 스스로 불안감을 가지고 있고 제3자도 이상한 시선으로 바라본다. 전자는 이해하나 후자는 상관할 필요가 없다.

Spoiler

여자 혼자 모텔, 진짜 위험할까

local_hospital여행Tip : 여자 혼자서 모텔을 가는 행위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가고 싶으면 언제라도 가면 된다. 이용할 때 조금의 눈치와 약간의 주눅도 필요치 않다. 돈을 내고 이용하는 손님을 입장으로 대접을 받고 사용을 하면 된다. 단, 세상은 쓰레기가 많고 어디서든 만날 수 있기에 모텔을 고를 때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래된 모텔과 유흥가 주변에 있는 모텔은 피해야 하며 외진 곳에 있는 모텔도 가급적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술을 마친 채 들어가는 것은 삼가해야 한다.

모텔을 잘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호캉스처럼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다. 특히 대실을 이용할 수 있어 호텔보다 접근성이 훨씬 좋다. 단, 불안감이 해소되지 않으면 모텔보다 비즈니스 호텔이나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하는 것이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