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9, 2022

비행기 좌석 선택, 어디가 최고일까?

행기를 타고 떠나는 길은 대부분 차보다 멀다. 이 시간을 편안하게 보내지 못하면 시작부터 피로도가 쌓여 여정이 힘들 수 있다. 길을 걸을 때 신발이 중요한 것처럼 비행기를 탈 때는 좌석이 중요하다. 좋은 좌석은 체력 충전과 심리적 안정을 제공하여 체감 비행 시간을 짧게 느끼도록 만든다.

비행기 좌석 선택, 최고의 명당 자리는?

local_hospital여행Tip : 비행기 좌석 선택의 기본룰은 멀미, 소음, 풍경으로 나눠진다. 먼저 ‘멀미‘가 심한 사람은 날개 쪽 좌석이 좋고 ‘소음‘을 싫어하는 분은 날개를 기준으로 앞부분이 좋으며 창밖 ‘풍경‘을 감상하고 싶은 사람은 날개를 피하여 맨 앞쪽과 뒷쪽이 적합하다. 다만, 비행기는 꼬리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여서 뒷좌석의 경우 가로 배열 좌석이 적어서 편하게 갈 수 있으나  화장실과 가까워 사람의 이동이 잦고 냄새가 날 수 있어 호불호가 갈린다. 반면에 가장 앞쪽의 비상구석은 레그룸이 넓어서 일반석 최고의 명당자리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조건이 있다. 비상시 승무원을 도와야 하는 항공법으로 인하여 15세 이상에 신체가 건강하며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자리를 찾고 싶다면, 예약 전 모든 항공사의 좌석 지도, 기내 서비스, 비디오 시스템, 전기 콘센트 유무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싯구루 웹사이트를 통해 좋은 좌석과 나쁜 좌석에 대한 자료와 탑승 후기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