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고층객실 영어로, 올바른 문장은?

실에서 맥주를 마시며 창가에 기대어 느긋하게 야경을 보는 것은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준다. 특히 뷰가 환상이면 그 어떤 여행지보다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을 뇌리에 남겨준다. 이 시간이 가능하려면 무조건 고층으로 객실을 구해야 한다. 사실상 저층은 시야가 답답함으로 그 어떤 낭만도 보장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다. 반면에 고층은 여행의 쉼표와 마침표를 찍는다.

고층객실 영어로, 올바른 문장은?

local_hospital여행Tip : 호텔 예약 시 뷰는 객실 선택에 있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한다. 뷰는 고층일수록 환상적인 경우가 대다수이기에 현장에서 고층 객실을 원할 때 올바른 문장을 알아두면 좋다. 유용한 문장으로 “I want a high-rise room.” 또는 “Please as a high-rise room”이 있다. 만약 호텔에서 가장 높은 층을 원하면 “Please give me a hotel room on the top floor.”라고 말하면 되고, 높이에 상관없이 좋은 뷰를 원하면 “I wanna a room with nice view.”가 적절하다.

고층 객실은 전망이 좋은 만큼 객실료가 비싸다. 또한 대부분 높은 객실을 원하는 경우가 많아서 여유 객실이 없는 경우가 많으니 이를 감안하고 예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