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배달, 나가서 받아야 할까?

텔에서 숙박할 때 야식은 필수이다. 다양한 음식을 세팅해 놓고 연인과 함께 수다를 떨며 먹는 시간은 꿀잼이며 기억에도 오래 남는다. 종종 모텔 객실까지 배달이 안될 것 같아서 들어올 때 음식을 사서 들어가는 경우도 있는데, 이 방법은 번거롭고 2차나 3차를 즐길 수 없는 단점이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집에서 주문할 때처럼 모텔에서도 음식을 시켜서 문 앞에서 받는 것이다. 이것이 가능할까?

Spoiler

looks_one모텔에서 야식 배달될까?모텔은 100% 배달된다. 객실 호실만 알려주면 따로 나가서 받을 필요 없이 안에서 기다리면 된다. 반면에 호텔은 객실까지 배달되는 경우는 거의 없고 1층 로비에서 받거나 건물 앞에서 받는다. 따라서 배달만 보면 모캉스가 호캉스보다 더 뛰어나다. 단, 싼 곳은 다 이유가 있는 법이다.

looks_two주문할 때 주의할 점은? -최근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는 분위기라서 집에서 시키는 경우 젓가락과 숟가락이 없는 경우가 있다. 당연히 집이라면 크게 문제될 것이 없지만 모텔이라면 대략 난감하기에 주문 시 한 번 더 부탁하는 것이 좋다.

local_hospital모텔Tip : 빗은 따로 청소하지 않기에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가운도 매번 세탁하는 경우는 드물다. 단, 포장되어 있는 것은 세탁업체에 맡겼을 확률이 높다. 쇼파는 가급적 벗고 앉지 말아야 하며 중간문은 꼭 닫아야 밖에 소리가 새지 않는다. 컵과 재떨이도 가급적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