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호텔 인원추가, 요금•침대 Tip은?

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 특히 20~40대 여성들이 친구끼리 1박 2일로 숙박하는 경우가 대폭 늘어났다. 보통 친구끼리 파티를 열면 객실 하나를 잡고 놀게 되는데, 이때 사람이 많으면 인원 추가에 따른 요금과 최대 정원에 대한 조건을 알고 있어야 계획된 파티를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다. 호텔 객실당 숙방 인원은 ‘기준 인권’과 ‘최대 인원’으로 구별된다.

호텔 인원추가, 요금•침대 Tip은?

looks_one호텔 인원 추가될까? – 호텔 객실은 기준 인원과 최대 인원이 정해져 있다. 기준인원은 한 객실당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인원수를 말하며, 최대인원은 객실이 허용 가능한 투숙 인원을 말한다. 따라서 정해진 최대치까지 인원은 얼마든지 추가할 수 있다. 단, 모든 호텔은 성인 2인 기준으로 침대와 어메니티가 구성되어 전자는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나 후자는 1인당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looks_two여행비가 부족할 때는? –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라면 융통성 있게 대처해도 된다. 가령 체크인할 때 따로 있거나 지인이 잠깐 방문한 것으로 설명하면 되고, 조식이 포함된 경우에는 다음날 조식 요금만 지불하고 같이 먹으면 되는데, 미리 신청하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local_hospital여행Tip : 일반적으로 호텔 객실은 성인 2명+아동 2명을 기준으로 한다. 이때 아동은 호텔마다 차이가 있지만 거의 만 12세 미만에 해당하는 어린이를 말한다. 그리고 한 객실에서 아이를 데리고 숙박할 때는 더블보다 침대가 2개 들어가 있는 트윈이 더 적합하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