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 뜻, 왜 신혼에 딱일까?

박 시설은 스타일마다 부르는 이름이 다르다. 풀빌라는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설로 숙박 후 만족도가 좋아서 재이용률이 높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휴양지에는 풀빌라 형태의 객실이 많다. 종종 풀빌라의 풀(Pool)을 원룸을 소개할 때 사용하는 풀옵션에 들어가는 풀(Full)로 생각해서 모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는 데,  전혀 연관이 없다.

Spoiler

풀빌라 뜻, 왜 신혼부부가 좋아할까?

local_hospital여행Tip : 풀빌라(Pool Villa)는 수영을 할 수 있는 풀장이 있는 별장식 주택을 말한다. 부호들의 고급 저택처럼 파티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완전히 독립된 공간으로 건축되어 두 사람만의 은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숙박 시설이다. 풀빌라는 바다 위에 지어진 빌라형 객실인 워터 방갈로(Water Bangalow)나 객실 바로 앞에 비치가 있있는 비치 프론트(Beach Front)보다 훨씬 프라이빗 공간이 넓다.

풀빌라를 선택할 때 빌라가 너무 작으면 답답한 관계로 규모가 조금 넓은 곳이 좋고 수영장은 최소한 10m 이상의 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위치인지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