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우비모

여자 혼자 모텔, 이상한 행동일까?

텔은 여행자보다 연인을 위해 주로 사용된다. 이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모두 알기에 모텔에 대한 공통적인 선입견이 뇌에 각인되어 있다. 이 선입견은 편한 이용마저 방해한다. 특히 여자의 경우 혼자 모텔을 방문하는 행위에 대해서 스스로 불안감을 가지고 있고 제3자도 이상한 시선으로 바라본다. 전자는 이해하나 후자는 상관할 필요가 없다.

local_hospital여행Tip : 여자 혼자서 모텔을 가는 행위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가고 싶으면 언제라도 가면 된다. 이용할 때 조금의 눈치와 약간의 주눅도 필요치 않다. 돈을 내고 이용하는 손님을 입장으로 대접을 받고 사용을 하면 된다. 단, 세상은 쓰레기가 많고 어디서든 만날 수 있기에 모텔을 고를 때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래된 모텔과 유흥가 주변에 있는 모텔은 피해야 하며 외진 곳에 있는 모텔도 가급적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술을 마친 채 들어가는 것은 삼가해야 한다.

모텔을 잘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호캉스처럼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다. 특히 대실을 이용할 수 있어 호텔보다 접근성이 훨씬 좋다. 단, 불안감이 해소되지 않으면 모텔보다 비즈니스 호텔이나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하는 것이 방법이다.

Exit mobile version